오늘의 목차
1.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기본정보
2.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주차, 외관, 웨이팅(대기)
3.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실내, 메뉴, 가격
4.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내돈내산 후기, 맛
5.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주차부터 웨이팅, 치즈까스 꿀팁
1.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기본정보
🙋♂️식당이름 : 연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연돈
⏱️영업시간 : 12 : 00 - 21 : 00 (19 : 15 라스트오더) 매일
단,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전화번호 : 0507-1386-7060
⭐평점 : 4.58(네이버) 4.2(구글) 3.8(카카오맵)
주차 가능, 예약 가능, 포장 배달 불가, 와이파이 가능, 반려동물 동반 불가
연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ondon2014/
연돈 캐치테이블 : https://app.catchtable.co.kr/ct/shop/yeondon_
2.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주차, 외관, 웨이팅(대기)
당연히 모두들 렌트카 혹은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할거라 생각한다.
그래서 오늘 글은 렌트카로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설명해보려고 한다.
일단 제일 중요한 주차!
주차는 당연히 연돈측에서 제공해준다.
그럼 이게 무료냐? 유료냐?
소비자 입장에선 웨이팅 거는 시간도 있으니 유료이면 조금은 기분이 상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다행히 연돈 주차는 무료 (연돈 매장 내 안내에 의하면 12월 기준이다)
다만 그 전달, 전전달, 전전전달도 무료로 진행했으니 앞으로도 무료로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
다음 연돈 외관!
일단 필자는 연돈을 인생에 처음 와 본 사람이다.
최근 블로그를 보니 예전 연돈의 인기보다 많이 식었다고 해서 최근 제주 여행 계획에 연돈을 넣었다.
결론은 아주 성공적이었던 연돈 웨이팅이었다.
예전 연돈은 다른 곳에 있었지만 지금의 연돈은 백종원 대표의 더본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아마 두 분이서 파트너쉽을 맺은 게 아닌가 싶다.
그러면서 매장도 훨씬 넓어지고, 연돈을 본보기 삼아 만든 백종원 대표의 브랜드 연돈 볼카츠도 입점해있는 모습이다.
그 외 연돈과 더불어 연돈볼카츠 역시 예약 가능하다는 포스트와 웨이팅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 위생등급, 가격 등이 나와있는 매장의 입구 + 외관을 볼 수 있다.
이번 글을 직접 찾아 들어온 분들은 이게 제일 중요할거라 생각한다.
연돈 웨이팅?!
앞서 얘기한대로 연돈 웨이팅은 예전만 못하다.
직접 와보진 못했지만 연돈이 이사하기 전 앞에서 텐트 치고 주무시는 분도 계시다고..
다행히(?) 지금의 연돈은 텐트를 칠 필요까진 없다. (최소 평일엔)
웨이팅은 오전 10시부터 걸어놓을 수 있고, 12시부터 차례대로 입장한다고 보면 된다.
위 링크 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현장 예약만 가능하다.
그래서 어플을 다운 받을 필요는 없다, 그냥 연돈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기본정보 입력만 완료하면 누구든지 캐치테이블 예약을 할 수 있다.
치즈카츠는 몇 번까지 먹을 수 있나?부터 몇 시 정도가 웨이팅 하기 좋은지 늦게 와도 먹을 수 있는지 등등에 대한 내용은 제일 아래 적어놓겠다. (꿀팁)
예전의 연돈은 주문과 결제를 어떻게 했는지 모르지만 지금의 연돈 주문과 결제는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진행한다. 보통 메뉴는 치즈까스, 등심, 안심이 주메뉴이고, 치즈볼카츠나 카레는 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다. 그 외 특별한 메뉴는 없다. 가격은 치즈까스가 15,000원 등심이 11,000원 안심이 12,000원이다. 카레는 5천 원, 치즈볼카츠는 4천 원이다. 전체적으로 메인 메뉴 가격은 그럴 수 있겠다 싶은 정도이지만 사이드는 뭔가 비싸보임..
주문을 완료하면 결제까지 진행하면 자동으로 직원에게 주문이 들어간다. 우린 키오스크 오류로 20분이 넘게 메뉴가 안나오고, 심지어 바로 옆 테이블은 우리보다 늦게 들어왔는데도 음식이 나오길래 직원분에게 여쭤봤더니 오류라고.... 크흠 다행히 얘기하고는 5분 안에 금방 나왔다. 서비스로 콜라 하나와 카레를 받았다. 덕분에 카레 맛도 후기를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오히려 좋아) 연돈 안심 2개 기준 주문하고, 약 5-10분 이내로 금방 나옴
실내는 꽤나 넓은 편이었다. 웨이팅을 걸어놓고 들어가면서 느낀 건 회전율이 굉장히 좋다? 음식이 금방 나오는 것도 있지만 테이블이 많은 것도 한 몫한 듯 하다. 두 명이서 앉는 좌석부터 네 명이서 앉는 좌석까지 최소 20팀 이상은 동시 착석 가능해 보였다. 주방은 오픈 주방으로 굉장히 깨끗해 보였다. 물이나 추가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는 셀프 시스템이었다. 직원이 대부분 서빙보단 주방에 더 많기 때문에 대부분 음식을 가지러 간다거나 퇴식구에 다시 가져다 놓는건 손님 몫이다. 뭐 테이블 간 간격이 좁지 않고, 넓은 매장 덕분에 전혀 불편함은 없었다.
제일 중요한 건 역시 연돈 돈까스의 맛 아닐까? 우리가 주문한 건 안심돈까스 각 1개씩 주문 오류로 서비스 받은 카레 그리고 콜라다. 우리가 연돈에서 쓴 비용은 총 24,000원이다. 만약 카레 하나와 콜라, 치즈볼카츠까지 주문했다면 3만 원은 그냥 넘을 가격..ㄷㄷ 치즈까스는 이미 매진이라 안심으로 선택함 연돈 안심돈까스 그 맛은?! 어차피 음식 맛 길게 설명해봤자 와닿지도 않을거니 핵심만 쏙쏙 설명한다. 튀김 옷 - 굉장히 바삭함, 두꺼움, 기름이 깨끗한지 튀김옷 자체가 깨끗함, 전혀 느끼하지 않음 안심 고기 - 굉장히 부드러움, 솔직히 고기 같지 않고 치킨 같음, 잡내 1도 안남 사이드 - 밥은 돈까스랑 잘 어울리는 딱 그정도? 단무지나 깍두기, 돈까스랑 잘 어울림, 장국은 김밥천국보다 맛있음 총평 -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진짜 맛~있는 BBQ 황금 올리브 치킨 먹는 느낌? 서비스로 받은 카레 - 약간 삿포로 스프카레 같은 느낌임, 절대 한국식 카레 아님 그래서 카레 하나 사이드로 주문하면 제주에서 갑자기 일본으로 놀러간 느낌임 약간 달달함도 느껴짐, 따로 팔기도 하던데 살 만큼은 아님.. 자, 그럼 제일 중요한 내가 직접 다녀와서 깨달은 꿀팁들을 전수해볼까 함 일단 주차, 주차는 10시 이전에 가면 절대 걱정할 필요 없음 (9시 30분 즈음?) 10시 전후로 도착하면 만차일 가능성 굉장히 높음, 바로 옆 더본 호텔 주차는 유료임 절대 하면 안됨 그래서 주차 스트레스 안 받는 법은 일찍 오거나 늦게 오거나 웨이팅 꿀팁은 뭐 특별할 거 없음 그냥 빨리 와야됨, 10시부터 웨이팅 걸 수 있지만 사람들 막 8시부터 와있을 수 있음 (특히 주말) 그러니 웨이팅 걸고 내가 점심으로 연돈을 먹고 싶다? 최소 9시 30분 이전에 와서 주차하고, 웨이팅 줄 서길 바람 그럼 마지막 꿀팁은 치즈까스 먹을 수 있음 치즈까스는 하루에 80개 한정 판매인데 연돈 혼자 오는 사람 없음 최소 2명부터 4명 이상임 그래서 본인이 10시 맞춰 온다거나 넘어서 왔다? 그럼 치즈까스는 진작에 포기하고, 애매한 2시에 점심 먹을 수 있음 난 이날 133번인가? 그랬는데 3시 넘어서 먹음 (11시에 웨이팅 검) 치즈까스는 웨이팅 번호 50번 밑으론 가능성 높음 그 뒤로는 치즈까스는 포기하길 바람 🥘제주 한림쪽 고기국수 로컬 찐맛집 추천, 비타민국수 🥘제주 조천쪽 여행하는 분들?! 갈치조림은 무조건 여기서, 식당교래 🥘제주 애월에서 이 수제버거 안 먹고 가면 후회한다, 피즈버거 ✈️ 여행 유튜브 ⬇️ 에어비엔제이 🛩️ 여행 인스타그램 ⬇️ 에어비앤제이3.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실내, 메뉴, 가격
4.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내돈내산 후기, 맛
5. 제주 돈까스맛집 연돈 주차부터 웨이팅, 치즈까스 꿀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