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핫야이는 말레이로 넘어가기 전 잠시 경유하기 위한 도시였으나 개인적으로 만족해서 1박 더 추가해 여행을 즐겼던 도시이기도 하다. 1박을 더 추가한데는 숙박의 영향이 80%이상 차지할 정도로 좋았다."
[이름]
M One Residence
[구글평점]
4.7점 (137점)
숙박업소가 구글에서 평점 좋기 쉽지 않음.
[운영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오후 12시
[전화번호]
095 440 0969
[주소]
Banja Soi 2 Rd, Tambon Hat Yai, Hat Yai District, Songkhla 90110 태국
구글검색 : M One Residence
1박당 평균 가격 : 어플이나 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2만 원대 중반/현장 결제시 2만 원대 초반으로 숙박 가능
+ 태국 핫야이 호텔 추천, M One Residence 로비
핫야이에서 1박당 3만 원도 안되는 가격에 3성급 호텔에서 지낼 수 있다? 핫야이 시내 기차역과도 가깝고 근처에 대형마트 빅씨와도 가까운. 터미널까지도 그랩타고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는 숙소, M One Residence. 3성급 호텔로 제법 큰 로비를 볼 수 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 예약 손님이 많지 않은 날에는 얼리 체크인도 무료로 해줄 것 같았다. 입실시 1박 가격 정도의 보증금을 내야한다. 우린 말레이로 넘어가야하는 일정이 있어 바트가 많지 않았다. 그래서 비상용으로 갖고 있던 달러로 보증금을 해결했다. 혹시 말레이로 넘어가는 일정이라 바트가 없다면 어느 나라에서나 반겨주는 달러로 해결하길 바란다. 조식은 운영하는지 잘 모르지만 아주 조그맣게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매점이 있다.
+ 태국 핫야이 호텔 추천, M One Residence Room
우리가 이용한 방은 3층에 위치한 구석 Room. 꽤나 넓다. 사진으론 안느껴지겠지만 굉장히 넓어서 답답함이 1도 느껴지지 않았던 숙소. 3성급이라는 이름에 맞게 굉장히 넓은 방이니 답답함은 걱정하지 말자. 안쪽으론 화장실과 바깥을 볼 수 있는 창문 그리고 에어컨 냉장고 테이블까지. 우리처럼 디지털로 일하는 여행자라면 간단하게 일할 수 있다. 침대는 퀸사이즈 정도 한개가 있다. 혼자 혹은 둘이서 이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입구쪽에는 거울과 간단히 용모를 정리할 수 있는 화장대 그리고 옷장이 있다. 충분히 넓은 방에 간단한 속옷이나 얇은 옷들은 빨래를 하면 금방 마른다. 또 제일 만족한 건 TV. 꽤나 큰 TV에 굉장히 좋았던 화질. 2개월 정도 여행하면서 제일 한국 같았던 숙소였다.
+ 태국 핫야이 호텔 추천, M One Residence 3박 이용후기
일단 가격에서 굉장히 만족했다. 태국 평균 1박 가격에 베란다까지 있는 넓은 방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할 따름. 물론 5만 원 정도면 리조트 같은 호텔도 예약할 수 있겠지만 이정도 숙소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만하다고 생각한다. 그 외 만족했던 건 로비에 있는 매점, TV 크기, 화장실 넓이, 방 자체 크기, 호텔 위치 입지. 숙소 거의 대부분이 만족이었다. 굳이 단점을 뽑자면 내 입장에선 경유하는데 마지막 퇴실할 때 받을 수 있는 보증금이 있다는 거? 화장실엔 아주 조그마한 개미가 있었다는 거? 에어컨이 방보단 조금 작은 편이였다는거? 그렇다고 덥진 않았다. 출력은 좋은 편이었기에.
우리처럼 말레이로 넘어가기 전 잠시 경유하는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컨디션의 방을 원하는 분이라면?
TV가 무조건 커야하는 분이라면?
무조건 방이 넓어야 하는 분이라면?
방에 일할 수 있는 테이블이 필요하다면?
핫야이 숙소 M One Residence 추천한다.
지금까지 광고 1도 없는 완전 내 돈 내산 후기
+ 추천글 +
[태국 핫야이 맛집 추천]
[태국 핫야이 가볼만한 곳, 석양 맛집]
[태국 끄라비에서 핫야이 가는법 총정리]
+ 블로그 주인장 SNS +
여행 유튜브
에어비엔제이
여행 맛집 모음집
네이버 블로그
댓글